그린카 반납 장소 변경 위치
그린카는 필요한 시간만큼 앱으로 간편하게 대여가 가능해서 이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기에 궁금한 점이 생기셨을 겁니다. 오늘은 그린카를 반납해야 할 때 반납장소변경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린카 반납 장소 위치 변경
1. 왕복으로 예약했을 경우 : 대여하신 그린존으로 반납해 주셔야 합니다. 각 차량은 소속된 그린존(주차장)에 차량번호 등록하여 주차 중으로 정해진 그린존이 아닌 경우, 일반 차량으로 간주되어 주차비가 발생됩니다.
이로 인한 비용 발생(차량 이동, 주차) 시 페널티(주차비, 견인비용)가 별도 청구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2. 편도로 예약했을 경우
- 그린존 편도 : 원하는 곳에서 대여하고 집, 회사 근처 그린존에 반납이 가능한 편도 서비스입니다
- 프리존 편도 : 고객이 원하는 곳이 그린카 반납 장소가 됩니다. 가까운 그린존에서 차량을 대여하여 주차가 가능한 곳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반납하니 그린카 반납 장소 변경을 신경 쓰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 주차 가능 지역에 반납을 필수로 해야 하며, 유료 주차장에 차량을 반납하신 경우 해당 주차장의 30분 주차 요금은 본인부담 입니다.
그린존에 주차 공간이 없을 때
그린존 지정면에 일반 차량이 주차되어 있거나 그린존 주차장이 만차인 경우 주차장 관리인에게 주차 문의 후 주차해 주시면 됩니다.
주차장 관리인이 없을경우 가까운 주차장에 차량 반납 후 그린카 고객센터(080-2000-3000)번에 연락하셔서 반납 하셔야 합니다.